코콜라 신상 마이 리틀 트위드 코트 출시했어요^^ 코콜라 CoCCoLa





고상한 톤의 트위드와 셔닐 안감으로 제작한 샤넬 풍의 트위드 코트입니다.그래서 이름도 마이 리틀 블랙 드레스를 패러디한 마이 리틀 트위드 코트입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디자인은 조금 시크한 컬러를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핑크핑크하고 샤방샤방한 것은 취급하고 있는 분들이 아주 많지만 저희가 만들고 있는 것과 같은 조금 진지한 느낌의 옷은 매우 드물죠? 이번에도 역시 고지식하고  고집스러운 코콜라의 클래식 트위드 코트입니다. 

이 제품 역시 케이프 스타일로 제작되어 입고 벗기가 매우 수월하며 옷입기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에게도 부담없이 입히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슴과 앞섶에 5센티미터 폭의 벨크로를 부착하여 아래 실측 사이즈에서 약 2.5센티미터 전후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마이 리틀 트위드 코트의 디자인의 특징은 등판에 두개의 포켓과 2개의 플랩(포켓 뚜껑)을 부착하였고, 각각의 포켓 및 플랩은 안감과 동일한 검은색의 셔닐 레이스로 장식하였습니다. 각 포켓의 안감은 검정색 면 무지를 사용했어요. 





아래쪽의 두개의 포켓에는 역시 셔닐과 셔무드 소재로 만들어진 리본을 부착하고 리본의 중심에 큐빅으로 장식된 섬세한 하트 모양 단추를 부착해서 장식했습니다. 흰색이나 검정색 코트의 아이들에게는 정말 환상적으로 이쁘게 어울립니다. 

물론 위니같은 금색 털 아이들에게도 정말 이뻐요. 

기본적으로 털 색이 여러 개가 섞인 (특이 얼굴에서) 아이들은 단색, 그 중에서도 네이비나 블랙 같은 짙은 단색이 훨씬 깔끔해보입니다. 그래서 칼라는 검정색으로 마무리 했어요. 



칼라의 모양은 앞부분에서 동그랗게 굴린 칼라로 뒷목에서 약 3센티 정도 세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착용했을 때 제품은 전체 길이는 아래 실측 길이에서 약 3센티 정도 길이가 추가되는 느낌으로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과 겨드랑이 부분의 털 엉킹 문제도 100% 해결하면서도 완벽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어요.


이 제품은 미디움 사이즈부터 2XL까지 제작되었어요.
S사이즈 강아지들.. 의외로 겨울 산책을 안나가서 ㅠ  이번엔 제작에서 제외했어요. 봄 상품부터는 다시 제작 예정이에요.



아랫쪽엔 두개의 주머니 (실제 사용 가능. 2XL 기준으로 주머니 사이즈는 8X8입니다.) 그리고 윗쪽에는 두개의 플랩(주머니 뚜껑)을 부착해서 장식했어요. 
 
아랫쪽 주머니 두개에는 리본과 큐빅으로 정교하게 장식된 하트형 금단추를 부착했습니다.
 
앞섶에도 셔닐 소재의 동일한 리본과 금단추로 장식. 


단추와 리본, 그리고 주머니 외곽 라인을 장식한 레이스의 디테일을 직접 확인하세요.


사이즈 상세

앞서 제작된 더플코트 시리즈와 사이즈는 거의 같습니다만 등길이가 약 2센티 전후로 추가되었어요. 이 점은 제품의 실측 사이즈 표를 확인해 주세요.

함께 착용하면 좋을 넥워머가 아직 제작중입니다. 조만간 제품이 출고되면 다시 소개할께요.

기존의 코콜라 퍼 넥워머를 함께 착용하셔도 정말 귀엽고 우아한 느낌이 나요. 코콜라 넥워머와 함께 착용한 모습은 상품 착용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측정하는 사람의 위치나 방법에 따라서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M

L

XL

2XL

목둘레

29

31

34.5

39

가슴둘레

40

46

52

56

등길이

28.5

34.5

39

43


이 제품은 목둘레 조절이 가능한 앞여밈으로 인해서 착용 방법 등에 따라서 여기 표시된 등길이보다 훨씬 더 (3센티 이상) 더 길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참고해주세요.

 




소재

이 제품은 올빠짐이 일어나기 쉬운 트위드의 특성상 세탁 및 보관시엔 반드시 벨크로를 완전히 서로 부착한 상태로 관리해주셔야 벨크로로 인한 옷감 손상이 없습니다. 이 점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겉감: 혼방 트위드 소재 

안감: 혼방 셔닐 소재 

겉감은 여러가지 소재의 원사를 사용하여 직조한 트위드 소재로서 두께감은 일반적인 코트나 약간 두꺼운 모직 자켓 정도입니다.  원사 자체가 올이 굵은 원사를 사용하였고 적당히 기모가 있어 포근한 느낌입니다.  

다만 트위드의 특성상 올빠짐 등이 일어날 수 있어요.

안감으로 사용된 셔닐 원단은 꼬임을 넣어 만든 원사로 직조한 것으로서 매우 톡톡하여 보온성이 높습니다.  

세탁은 드라이클리닝이나 손세탁을 권합니다. 이 때에는 반드시 뒤집어서, 망에 넣어 단시간에 세탁해주시고, 손세탁시엔 적당히 찬물로 세탁해주세요.    

저희가 직접 완성된 제품의 물세탁 테스트를 거쳤지만 완벽한 관리를 위해서는 역시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귀여운 아이들이 예쁘게 입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피츠, 하얀 포메라니안 등의 아이들이 입으면 정말 이쁠 거 같아요. 
흰색과 검정이 섞인 털 아이들에게도 강추하구 싶구요.
예를 들면 블랙앤화이트 코카스파니엘이나 발발이 애들, 프렌치 불독이나 보스턴테리어 아이들에게 이쁘게 어울릴 거 같아요. 




HTTP://coccola.co.kr



아래 사진들은 아직 하트 단추를 부착하기 전에 촬영된 거에요. 
(아직 샘플 단계에서) 







덧글

  • 애쉬 2016/01/14 20:22 #

    햐... 바람냄새 맡는 위니....

    완전 모델견이다...했는데 사실 엄연한 모델견^^

    위니 코 끝으로 부터 ....봄은 저 멀리서 부터 오는 바.... 견공의 후각은 시간도 밀쳐내며 봄을 향해 달려간다
  • cahier 2016/01/14 20:55 #

    어흑.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닷 ㅋ
    사실 설명도 달아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저 너무 배고파요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와서 쓸려고...
    이날 위니 디게 귀엽게 굴어서 ㅎㅎ
    완전 관종 포스 작렬했었어요.
  • 무료한 레마 2016/01/15 09:40 #

    헉 강아지가 너무 예뻐서 옷보다 모델이 먼저 보이네요@_@
    특히 마지막 사진ㅜㅜㅠㅠㅠ
  • cahier 2016/01/16 04:12 #

    앜ㅋㅋ 그럼 안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열심히 광고글? 썼다고요. 저 이런 데에 진짜 소질 없어요 ㅎㅎ 설명충이라. ㅋ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