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콜라) 트위드 넥워머 나왔어융 코콜라 CoCCoLa



맨몸에 착용해도 이쁘고! (실제로 지금도 위니 착용하고 있어요!!) 
코트나 심플한 티셔츠에 착용해도 이쁜 코콜라 트위드 넥워머에요. 


정말 그냥 털북숭이 몸에 착용해도 꽤 귀엽죠?

속에 평범한 솔리드 컬러 티셔츠를 입고 위에 입어도 이쁘구요 (아이보리 티랑 같이 장착했었는데 이뻤음) 




아래처럼 트위드 코트와 함께 착용해도 멋있쪄여.
안감은 검정색 셔닐. 코트와 동일한 원단 채용했습니닷. 


리본 달린 부분이 앞이라면 앞인데... 전 트임이 있는 쪽을 옆으로 두고 착용한 거 좋아해요. 
아래 사진처럼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해야 좀 입혀놓고 이쁜 모습도 보고 그러는 거라...
물론 정면도 귀엽지만... 


요건 디자인 자체가 약 10센티미터 가량의 주름분을 주고 4군데에서 주름 잡아 만든 거라서 리본 위아래로 좀 퍼져요.
그래서 아래 옷이 좀 겹쳐도 밀리거나 하지 않고 비교적 잘 자리잡고 있어요.
하지만 강아지들이나 고양이들 목 엄청 잘 늘어나는 거 아실 거에요 -_-;; 


만일 옷 위에 장착하실 경우라면 움직이는 자세에 따라서 가끔 위치 다시 잡아줘야할 수도 있어요. 
만일 저희 코트처럼 카라가 달린 옷 위에 착용하신다면 카라를 세워서! 그 위에 입혀주셔야 아이가 편해요.
아무래도 카라가 접혀서 2중에다가 다시 그 위에 리본 달린 넥워머를 장착하면.. 그 부분에 몇겹이 겹치는 거니까...



위니 나름 목욕도 하고 그랬는데 -_-;; 디탱글러 너무 뿌려서 털 떡진 것처럼 보이지만...
떡진 거 아니에요 ㅠ 그냥 털이 뭉쳐진 것 뿐 ㅠ 





아무튼 제가 만들어 놓고도 꽤 만족했던 디자인이라.. ㅎㅎ 많이들 이뻐해주셨으면 좋겠슈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나 사이즈 및 소재와 관련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구요...
(거지같은 미국 서버가 빨랑빨랑 열리지 않으면 ㅠ 좀 기다리시거나 리프레시 버튼 부탁드려요 ㅠ ) 

아직 dogis.net 에는 업로드를 못했어요 ㅠ 내일 중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아직 오프라인 샵에도 미처 못넣은 곳들이 많아요. 이 역시 주말 전에는 어느 정도 완료될 것으로 생각해요. 

참, 이 제품은 트위드 코트와 함께 구입하실 경우 거의 원가나 다름없는 저렴한 가격에 드리고 있어요. ㅋ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