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오래 동물병원에 코콜라 입점했어요 코콜라 CoCCoLa



이번에 새로이 코콜라가 입점하게 된 곳은 역삼동 강남세브란스 사거리 쪽에 위치한 오래오래 동물병원입니다. 
 
2개의 층으로 구성된 오래오래 동물병원은 1층에서는 진료와 처치실이 있구요, 한쪽에 애견용품들과 수제간식을 취급하고 있고 데이케어 서비스와 애견 미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층은 입원실과 검사실, 집중치료실 (격리 입원실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병원과는 달리 전염성 있는 질환을 가진 아이들도 입원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 있구요, 급만성 신장 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투석실도 준비되어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도 있지만 네이버 블로그에 도메인을 연결하셨더라구요 ㅎ 
가서 보면 그 이유를 알만도 합니다. 병원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이야기들,  응급 구조한 아이들을 치료한 이야기 등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었네요. 저도 한참동안 읽었는데 다 읽지 못할만큼 많은 이야기가 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턱시도 고양이도 사실 심한 사고를 당해서 실려왔는데 결국 오래오래 동물병원의 식구로 지내게 되었구요, 그 외에도 눈과 몸에 구더기가 드글드글한 상태로 실려와 안락사 위기에 있었으나 원장 선생님들과 스탭분들의 노력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병원의 식구로 살게 된 아이 이야기도 있습니다. 
 
 
 
오픈한지 아직은 오래 되지 않은 병원이라서 엄청나게 깨끗하고 시설도 굉장히 좋아요. 
(좀 부럽.. 이런 로컬 병원 위니에게도 있었으면... 아니, 위니 다니는 로컬 병원도 떼돈? 버셔서 이런 병원 지으셨으면 ㅎㅎ 똑같이 2층짜리 건물에 병원에 들어서 있는데 분위기는 매우 달라요 ㅋㅋㅋㅋㅋ) 
 
 
서울대학교 부속 동물병원 내과 팀장 출신이신 두 분의 원장선생님이 계시니 역시 내과 쪽에 매우 강한 병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제가 갔을 적에 다른 병원에서 급히 트랜스퍼 된 아이가 와있었어요. 7살 코카 아이였는데... 갑상선 기능 저하 문제로 로컬에서 치료를 한 것이 점점 커져서 항진증으로, 다시 간까지 문제가 발생해서 이 병원을 추천받아 트랜스퍼되었다고 하네요. 7살이면 아직 너무도 젊은 나이니까 잘 치료받고 좋아지기를 바래봅니다.
 
코콜라는 1층에 입점해 있구요,
병원 입구에 들어서면 안전을 위한 중문이 하나 더 설치되어 있는데 이 중문과 출입문 사이 공간에 코콜라 더블 코트 두 디자인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요.  ^^
 
 

이 중문을 지나서 좌측은 데이케어센터와 미용실(아마도?) 그리고 우측은 진료실 등이 위치하고 있구요, 진료실 바로 앞쪽에 코콜라 제품이 다른 제품들과 함께 디스플레이되어 있습니다.



<
코콜라의 케이프 스타일 코트 3총사 ( 코콜라 울 더플코트 2컬러와 코콜라 트위드 코트)가 병원 외부로 난 창을 향해 전시 되어 있구요.
바로 앞 테이블에는 코콜라 넥워머 3종 (코콜라 퍼 넥워머 2컬러 그리고 트위드 넥워머)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직접 만져보시고, 촉감을 느껴보시고 구입하실 수 있어요
병원 입구로 들어오기 전 외부에서 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그 외에 코콜라 빈티지 꽃개 하네스도 입점해있는데요.. 워싱 데님이 햇볕에 노출되면 색상이 날아가기 쉽거든요. 
색바램을 방지하기 위해서 바로 곁의 간식 코너에 같이 디스플레이 했어요 ㅠ 



L 사이즈 아이들까지 착용 가능한 하네스 한점을 오픈 상태로 디피해두어서 사이즈 가늠이 가능하시도록 배려했습니다.

그리고 코콜라가 강추하는 2XL 사이즈 코트들은 따로 빼서 건너편 공간에 디스플레이했어요.  직접 대보시고 길이가 적당할지 가늠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오래오래 동물 병원의 진료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만 보니 위니 다니는 로컬 병원이랑 시간이 같네요 ㅎㅎ 동물 병원 공식 진료시간인가!!!)  





오래오래 동물병원(http://www.oraepet.co.kr/)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784번지에 위치하고 있구요, 
연락처는 02)568-2090 입니다. 
코콜라도 오래오래 동물병원도 오래오래 같이 할 수있으면 좋겠어요. 
오래오래 동물 병원과 코콜라 많이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길 !!


 


최근 포토로그